|
[회원정보] 가입된 아이디로 이메일을 받을 수가 없어요!
가입하실 때 등록하셨던 이메일이 서비스가 중단되었을 경우
(예시 : paran.com, lycos.kr, dreamwiz.com, empas.com..) 비밀번호 찾기 등 메일 확인이 필요한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있습니다. 아이디(이메일 주소)의 변경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 - 이용문의]를 통해 아이디 변경을 요청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시면 고객이용문의에 궁금한 사항을 남겨 주세요. 검토 후 담당자가 신속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하기 ※ 고객센터 1599-7707 이용시간: 평일 10:00-18:00 (점심시간 12:00-13:30) 이전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