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FAQ
전체
결제
기타
문제해결
서비스이용
이벤트
회원정보
[결제] 뱅크페이 결제 PG022 오류 시 해결 방법 안내

뱅크페이 결제 PG022 오류 시 해결 방법 안내


1. 브라우저 변경하여 결제 시도
- 해당 브라우저 오류로, 크롬. 엣지. 네이버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 엣지를 이용하시 고객님은 크롬으로, 크롬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엣지로.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해 결제해 주세요. )

(1) 엣지에서 크롬(Chrome)으로 이용하실 경우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받기 ▶


(2) 크롬에서 엣지를 이용하실 경우
※ 윈도우 10 버전을 이용하실 경우 자동적으로 엣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엣지 브라우저 다운로드 받기 ▶



2. 뱅크페이 보안 프로그램 제거후, 재설치
위 방법으로도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뱅크페이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해 주세요.

- 브라우저 주소창에 [15660808.co.kr] 입력
- 접속 후, ‘기술지원센터’ 화면에서, [1-1 삭제툴 다운로드 하기] 클릭 > 다운 > 실행
- 실행 후, 앱을 삭제 되었습니다. 확인.
- 다시, 홈페이지 화면에서, [1 설치 파일 다운로드 하기] 클릭 > 다운 > 실행

설치파일은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창이 닫힙니다.
이후 인터넷 브라우저를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해 주세요.

이 모든 방법은 뱅크페이 측에서 직접 안내받은 공식적인 해결 방법이므로,
안심하고 진행하셔도 괜찮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시면 고객이용문의에 궁금한 사항을 남겨 주세요. 검토 후 담당자가 신속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하기

※ 고객센터 1599-7707 이용시간: 평일 10:00-18:00 (점심시간 12:00-13:30)
이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