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FAQ
전체
결제
기타
문제해결
서비스이용
이벤트
회원정보
[결제] 결제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충전한 아름머니에 대한 결제취소 및 정액제 가입 후 결제취소는 모두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이용 여부 등을 확인 후 적법한 절차를 거치고 환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환불 진행 시
아름머니 충전할 때 무료로 지급받은 보너스와 [결제대행수수료와 송금수수료] 20% 공제한 금액을 환불 받게됩니다
*모든 결제취소에 대한 기준은 인터넷만화방 이용약관에 명시된 내용에 따라 처리됩니다.


[결제취소 가능 사항]
결제 후 적립한 상품의 이용내역 없는 경우에 한하여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 충전된 아름머니 미사용 또는 정액제 관련 작품 미이용
- 결제시 적립된 이벤트 당첨, 보너스 등 무상으로 지급된 아름머니 미사용

[결제취소 불가한 사항]
① 휴대폰 결제 및 일반전화 결제
반드시 결제 당월에 취소 요청을 해주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예: 12월31일 결제건을1월 1일 접수하면 취소 불가)
② 계좌이체 및 가상계좌(무통장입금)인 경우
계좌이체 및 가상계좌는 결제수단의 특성상 결제 취소가 불가능하여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도
환불 수수료 등을 공제한 환불 처리만 가능합니다.

이외의 결제취소 불가능한 사항은 이용약관에 명시된 바와 같이 처리됩니다.

결제 취소를 원하시면 인터넷만화방 고객센터에 회원님의 아이디 및
생년월일, 결제일, 취소를 원하는 상품등의 정보를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이외 결제취소 및 환불에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인터넷만화방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 1599-7707 <이용시간> 평일 10:00-18:00 (점심시간 12:00-13:30)
[1:1 문의하러가기 ▶]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시면 고객이용문의에 궁금한 사항을 남겨 주세요. 검토 후 담당자가 신속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하기

※ 고객센터 1599-7707 이용시간: 평일 10:00-18:00 (점심시간 12:00-13:30)
이전으로